[TV체크] ‘우결’ 김진경, 인기 급상승한 남편 조타 견제

입력 2016-09-17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우결’ 김진경, 인기 급상승한 남편 조타 견제

조타가 ‘우결 남편’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이같은 인기 인증에 ‘아내’ 김진경은 견제를 하며 질투심을 폭발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7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추석특집 단합대회 커플 서바이벌,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는 제2라운드 대결 ‘추석 우결 요리대전’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시선까지 강탈하며 ‘우결 남편’ 인기순위 1위의 자리에 올랐다는 후문. 앞서 다른 커플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던 조타의 치솟는 인기에 김진경은 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웃픈 상황을 맞이했다는 전언이다.

이혜정은 ‘추석 우결 요리대전’의 기준을 설명한 뒤 “조타가 누구예요?”라며 사심을 드러냈고, “’우결’ 간다니까 조타가 멋지다고..”라며 조타를 찾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 것. 이에 조타는 ‘애교만점’ 성대모사로 이혜정을 웃게 했고, 김진경은 더욱 ‘찌릿찌릿’ 견제의 눈빛을 발사해 귀여움을 자아냈다고.

이미 추석특집 단합대회 1탄 방송에서 “주변에서 조타 씨가 너무 좋다고 하더라”, “주위에 여자분들이 전화가 와서 만나게 해달라고, 그래서 결혼해서 안 된다고 했다”는 말들이 쏟아지며 김진경의 질투심은 최대치로 높아진 상황.

여기에 이혜정의 추가 증언까지 이어지며 김진경의 귀여운 질투는 계속됐고 조타는 김진경의 모습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발사, 더욱 더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조타의 인기 증명과 김진경의 귀여운 질투 현장은 오늘(17일) 오후 4시 4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