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리더 이승협 “유회승 합류, 처음엔 걱정…지금은 다행”

입력 2017-08-02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 “유회승 합류, 처음엔 걱정…지금은 다행”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 리더 이승협이 유회승 합류를 걱정했다.

2일 홍대 무브홀에선 엔플라잉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더리얼 : 엔플라잉(THE REAL : N.Fly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승협은 이날 “솔직히 유회승 합류가 걱정됐다. 새로운 멤버가 얼마나 엔플라잉을 사랑해줄지 몰랐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행이었다. 유회승이라서”라고 새 멤버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어 “2년 공백기가 있었다. 그동안 우리가 굉장히 많은 준비를 했고 탄탄해지려고 노력했다. 유회승 군도 들어왔으니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엔플라잉은 이번 앨범부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유회승이 합류해 5인조가 됐다. 투 보컬 체제로 거듭난 엔플라잉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진짜가 나타났다’로 펑키한 사운드를 베이스로 한 경쾌한 곡이다. 리더 이승협이 작사에 참여해 이상형의 여자를 발견한 남자의 마음을 ‘진짜가 나타났다’라고 재치 있게 표현한다.

엔플라잉의 신보는 2일 저녁 6시 공개되고 밴드는 저녁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활동을 본격화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