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프듀1’ 김서경 걸그룹 이름은 공원소녀…9월 데뷔

입력 2018-06-14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프듀1’ 김서경 걸그룹 이름은 공원소녀…9월 데뷔

키위미디어그룹 첫 걸그룹의 이름은 ‘공원소녀(GWSN)’이다.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중심 전문 레이블 키위팝을 통해 런칭하는 첫 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오는 18일(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원소녀의 공식 채널을 오픈해 멤버 별 티저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할 것이다.

특히 공원소녀는 한국, 중국,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101' 에서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 뛰어난 춤 실력과 밝은 이미지로 ‘햇님’이란 별명을 얻으며 최고순위 22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많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김서경이 합류했다. 또 작곡가 김형석이 수장으로 있는 키위미디어그룹의 첫 걸그룹이라는 점 때문에 데뷔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음악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한정수 이사는 “공원소녀는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7인의 글로벌 멤버로 구성돼있으며, 음악적으로도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또, 정식데뷔 전 프로모션과 공식 소셜을 통해 팬분들과 데뷔과정을 함께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원소녀는 9월 정식 데뷔에 앞서 오는 6월말부터 프로모션에 돌입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