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효민 3차 티저, 오렌지색 점프 수트로 도발 매력

입력 2018-09-04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망고(MANGO)’의 3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2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망고(MANGO)’로 대중을 찾아갈 효민이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효민은 오렌지 색 전신 점프 수트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강렬한 의상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할 뿐만 아니라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것.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컬러’다. 타이틀 곡이 ‘망고(Mango)’인 만큼 망고를 연상케 하는 컬러의 의상으로 무장한 효민의 모습은 이번 앨범에서 그녀가 보여주고자 하는 콘셉트를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이전부터 효민은 컬러를 이용해 이번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를 해왔기에 그 숨은 뜻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3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효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진정한 ‘효민다움’이 무엇인지 분명히 보여줄 예정이다. 한층 더 자유롭고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보여줄 효민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효민의 매력을 잘 드러내 줄 R&B POP 장르의 타이틀곡 ‘망고(MANGO)’는 EXO의 ‘Ko Ko Bop', 태연의 ‘FINE’ 등을 작곡한 유명 퍼블리셔가 작업했으며 레드벨벳 ‘빨간맛’, 태연 ‘FINE’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성창원 감독이 또 한 번 나섰다. 안무는 씨스타, 이효리, 현아 등 포인트 안무를 유행시킨 김용덕 단장의 DQ팀이 참여했다.

한편, 'Nice Body', 'Sketch'에 이은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망고(MANGO)’는 오는 9월 12일(수)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오후 8시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쇼케이스를 준비해 최초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