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 777’ pH-1, 타이틀곡은 ‘무리야’…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8-11-22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미 777’ pH-1, 타이틀곡은 ‘무리야’…트랙리스트 공개

Mnet '쇼미더머니777'(이하 '쇼미777')을 통해 대세 래퍼로 자리매김한 pH-1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무리야’다.

지난 21일 오후 6시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pH-1의 새 싱글 앨범 '스테잉(staying)'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스테잉’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왔던 '홈바디(Homebody)'와 타이틀곡 '무리야'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부드러움과 강한 매력이 동시에 공존하는 pH-1 특유의 음악 스타일과 박재범, 식케이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호흡했던 떨스데이(Thurxday)의 프로듀싱이 만나 높은 퀄리티의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pH-1은 인기리에 종영한 '쇼미777' 출연 당시 2차 경연곡으로 '홈바디(Homebody)'를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헤이트 유(Hate you)', '주황색' 등 경연곡을 공개할 때마다 리스너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있어 이번 앨범을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pH-1의 새 싱글 앨범 '스테잉(staying)'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