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제니 ‘SOLO’ 콘서트 무대 영상 공개…본격 방송 활동 개시

입력 2018-11-22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제니 ‘SOLO’ 콘서트 무대 영상 공개…본격 방송 활동 개시

제니의 ‘SOLO’ 무대 영상이 기습 공개 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9시 30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전 세계 팬 ‘블링크’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영상은 다름 아닌, 지난 11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블랙핑크의 단독 콘서트 영상으로 당시 음원 발매 전 최초로 공개된 제니의 ‘SOLO’ 무대 영상이다.

제니는 솔로 곡의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독보적 아우라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주 음악 프로그램 결방에 따라 제니의 ‘SOLO’ 첫 방송이 늦어졌다. 무대에 대한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키기 위해 콘서트 무대를 우선적으로 공개했다”며 “이미 인터넷에 팬들이 찍은 많은 영상이 올라와 있어 고화질로 제대로 보여드리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제니는 “첫 무대라 너무 긴장했지만 팬들 앞이라 용기가 났던 것 같다”며 “미숙한 점이 많았지만 좋게 봐주셨으면 해요. 앞으로 더 잘 할게요~”라고 이번주 ‘인기가요’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니의 ‘SOLO’는 발매 직후부터 11일째 국내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22일)도 오전 9시 기준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주요 실시간 차트에서 독주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SOLO’는 멜론, 네이버, 올레, 벅스, 소리바다, 지니, 엠넷, 몽키3 등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표한 11월 2주차 주간차트에서 ‘퍼펙트 올킬’을 달성하기도 했다. 국내 종합 차트격인 가온차트에서도 'SOLO'는 디지털, 다운로드, 스트리밍 차트 1위를 휩쓸며 3관왕을 차지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