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데뷔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 성황 “사랑에 보답할 것”

입력 2019-09-04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AB6IX(에이비식스), 아시아투어 팬미팅 / 출처 : 브랜뉴뮤직, 드림어스, 프리젠트 〉

〈 AB6IX(에이비식스), 아시아투어 팬미팅 / 출처 : 브랜뉴뮤직, 드림어스, 프리젠트 〉

AB6IX, 데뷔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 성황 “사랑에 보답할 것”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아시아 6개(서울, 도쿄, 싱가포르, 타이베이, 홍콩, 방콕) 도시에서 펼쳐진 첫 번째 팬미팅 투어 '1ST ABNEW'를 성료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AB6IX는 첫 곡 ‘ABSOLUTE’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고, 다섯 멤버들이 여섯 번째 멤버인 ABNEW(에비뉴/팬덤 명칭)를 만나 즐거운 여정을 함께 떠나는 특별한 홀리데이 여행 컨셉으로 팬들과 격 없는 소통과 공감을 이루어냈다.

이어 멤버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를 펼쳤고, 지역별 랜드마크를 소재로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인증샷 등을 찍으며 마치 팬미팅이 아니라 해당 도시로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자아냈다.

또 ‘BREATHE’와 ‘HOLLYWOOD’ 무대에선 완벽한 노래와 춤으로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무대 이후 AB6IX는 “팬 여러분의 뜨거운 함성소리가 무대 중에도 인이어를 뚫고 들어올 정도로 엄청난 응원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더욱 보답할 수 있도록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둘만의 춤’에선 팬들이 준비한 자발적 깜짝 이벤트로 감동적인 시간을 연출했으며, 마지막으로 앵콜곡인 ‘별자리’에서는 관객들이 내뿜는 다양한 색깔의 폰 플래쉬 불빛으로 AB6IX와 팬들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빚어냈다.

태국을 마지막으로 데뷔 후 첫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AB6IX는 공연 직후 아쉬운 마음을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했으며, 오는 10월초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