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은, ‘Beautiful Mint Life’ 테마송 뮤직비디오 출연

입력 2020-05-19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시은이 ‘Beautiful Mint Life’의 새로운 테마송 ‘인생 봄날’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김시은이 4월 21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Beautiful Mint Life / 뷰민라 2020)’ 테마송 ‘인생 봄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생 봄날’은 멜로망스 정동환이 작곡, 아티스트 장희원의 작사로 달콤한 음색의 스텔라장과 이민혁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뷰민라 2020의 테마곡.

‘코로나19’로 인해 뷰민라 2020의 개최가 취소되며 관객들의 아쉬움이 컸던 만큼 봄날의 눈부심을 담아 공개된 ‘인생 봄날’은 김시은의 청량미를 더해 애틋한 설렘과 다정한 위로를 전한다.

‘인생 봄날’속 김시은은 ‘인간 복숭아’답게 싱그럽고 밝은 비주얼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다채로운 꽃들과 장난감 사이에서 말간 미소를 지으며 펼치는 김시은의 장난스러운 연기와 달콤한 노래 가사는 영상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따스한 햇살과 어우러지는 청순한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일찍부터 ‘뷰민라 2020’과 함께하기로 하며 촬영에 임했던 김시은은 테마송 ‘인생 봄날’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만개한 봄을 느끼게 할 뿐만아니라 5월에 펼쳐졌을 ‘뷰민라’ 그 자체를 보여주며 열리지 못한 아름다운 축제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김시은은 최근 종영한 SBS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극의 시작이 되는 핵심 인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사랑스러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향후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