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동건 측 “조윤희와 이혼, 신중한 고민 끝에 결정”

입력 2020-05-28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이동건 측 “조윤희와 이혼, 신중한 고민 끝에 결정”

배우 이동건 측이 조윤희와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28일 디스패치는 “이동건과 조윤희가 성격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최근 협의 이혼했다.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지기로 했다”며 “다만 재산 분할 등 나머지 사안은 협의를 진행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이에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이동건 배우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동건 씨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다”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16년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만난 이동건과 조윤희는 이듬해 5월 혼인신고를 마쳤다. 4개월 후인 9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으며 그해 12월 득녀했다. 하지만 결혼 3년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조윤희와 이혼 관련 이동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먼저 이동건 배우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동건씨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