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비니, 웹드라마 ‘썸툰’ 주인공 캐스팅

입력 2020-06-08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마이걸 비니, 웹드라마 ‘썸툰’ 주인공 캐스팅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비니가 웹드라마 '썸툰'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웹드라마 '썸툰'은 소확행을 누리던 서예진에게 '다정한 벽돌'이라는 랜선 친구가 생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확행을 누리던 예진에게 다가오는 어딘가 ‘벽돌’과 비슷한 두 명의 남자 사이에서 진짜 ‘벽돌’을 찾는 추리의 재미까지 더한 추리 로맨스 웹드라마다.

극 중 비니는 하고 싶은 것들을 이뤄나가며 소소한 행복을 찾는 대학생 서예진 역할을 맡아 비니만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함께 아역 배우 출신다운 섬세한 감정선을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썸툰'은 ‘케이툰'의 웹툰인 '썸툰X오마이걸' 내용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웹툰에서는 오마이걸 각 맴버 7명의 이야기가 개별적으로 그려졌다면, 웹드라마에서는 한 명의 멤버, 비니가 주인공이 되어 하나의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오마이걸의 멤버 비니는 데뷔 때부터 단발 머리가 트레이드 마크로 소녀같은 비주얼과 싱그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모아왔다. 특히 비니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성균관 스캔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하게 연기력을 쌓아왔다. 또 지난해 웹드라마 '귀신이 산다'에 출연해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연기돌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웹드라마 '썸툰'은 Seezn(시즌)에서 오는 16일부터 선공개 되며 매주 화, 수요일 오전 11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찐엔딩’에서는 일주일 이후인 23일부터 매주 화, 목요일 저녁 7시에 업로드 된다. 유튜브에서는 시청자가 진짜 남자 주인공(결말)을 결정할 수 있는 남주 투표도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