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부탁해’ 에이프릴 진솔X김강민, 판타지 로맨스→포스터 공개

입력 2020-10-27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름아 부탁해’ 에이프릴 진솔X김강민, 판타지 로맨스→포스터 공개

채널A 새로운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9일 채널A 유튜브 채널 ‘AYO’에서 첫 방송을 앞둔 새 웹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KT&G 상상마당 홍대, 춘천, 부산을 배경으로 그려진다. 망한 영화 감독 김가을이 자신의 영화 ‘한여름 밤의 꿈’ 속으로 들어가 극중 캐릭터와 사랑에 빠지는,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가을 역에는 걸그룹 ‘에이프릴’의 이진솔이 캐스팅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진솔을 비롯해 김강민, 김준경, 이서빈, 장재호 5인의 모습이 한눈에 담겨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진솔을 둘러싼 김강민과 김준경의 모습에서는 묘한 긴장감이 느껴져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이들의 로맨스에 기대가 더해진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던 이진솔은 이번 ‘여름아 부탁해’에서 영화감독 김가을과 자신이 만든 영화 속 인물인 한여름 역을 통해 1인 2역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또 웹드라마 ‘알랑말랑’, ‘라이크(Like)’,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을 통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은 김강민이 극중 가을이 만든 영화 '한여름 밤의 꿈'의 캐릭터 강혁 역을 맡았다. 강혁은 현실에서는 가을이 만든 작품의 엑스트라 역이지만 가상에서는 여름의 유일한 조력자로 남자 주인공이 되어 애틋한 로맨스를 펼친다.

김가을이 만든 원작 ‘한여름 밤의 꿈’에서 남자 주인공인 남주원 역은 김준경이, 차갑고 도도한 츤데레 매력을 지닌 재벌 3세인 차겨울 역에는 이서빈이 맡아 얽히고설킨 사각 관계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채널A 인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2’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은 정재호가 ‘한여름 밤의 꿈’의 영화 제작 담당자인 윤슬호 역을 맡는다.

한편, ‘여름아 부탁해’ 티저는 10월 28일 저녁 7시 채널A 유튜브 채널 ‘AYO’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29일 목요일 저녁 7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