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브로, 2020 스타 브랜드 대상 음원 플랫폼 대상

입력 2020-12-10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직브로, 2020 스타 브랜드 대상 음원 플랫폼 대상

㈜음악형제들의 ‘뮤직브로’가 오늘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음원 플랫폼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돼 음원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은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기여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뮤직브로’는 음원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K팝부터 해외 음원까지 다양한 음원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쇼핑몰 서비스와 차세대 K팝 스타의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는 오디션 서비스 기능, K팝 팬들이 모여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티 포털, 좋아하는 K팝 아티스트에게 직접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솔루션 제공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타 음원 플랫폼과 차별화를 둔 신개념 음원 플랫폼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스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뮤직브로’는 “K팝의 매력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기획하여 아티스트의 경쟁력을 높이는 환경을 조성, 끊임없이 발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지속적인 성장으로 글로벌 K팝 놀이터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올해의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뮤직브로’는 음원 스트리밍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 유저들이 사용하기 편리하게 UI(이용자 인터페이스)를 재구축하는 등 다양한 노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