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 출격

입력 2021-03-17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챔피언’이 가요계를 책임질 차세대 K-POP 아티스트의 무대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은 17일(수)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역주행 열풍을 일으킨 브레이브걸스, 에너제틱 사운드를 뽐내는 WayV, 파워풀 퍼포먼스돌 에이티즈(ATEEZ)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롤린(Rollin')’ 열풍을 일으킨 브레이브걸스가 ‘쇼챔피언’에 출격한다 ‘롤린(Rollin')’은 4년 전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Rollin'’의 타이틀곡으로, 최근 ‘숨은 명곡’으로 급부상하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브레이브걸스는 이번 무대를 통해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과 중독적인 멜로디로 K-POP 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브레이브걸스는 MC 문빈, 윤산하, 강민과 함께하는 인터뷰를 통해 브레이브걸스만의 매력을 발산, 역주행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발매와 동시에 25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글로벌 아티스트 WayV(威神V)가 세 번째 미니 앨범 ‘Kick Back’으로 컴백한다. WayV(威神V)는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함께 그려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중국어 버전의 타이틀곡 ‘秘境(Kick Back)’ 무대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여유 있는 플로우의 랩을 선보인다.

그리고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로 글로벌 팬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티즈(ATEEZ)가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 나선다. 에이티즈(ATEEZ)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특별한 엔딩까지 선보이며 한층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장착한 K-POP 신예의 컴백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GHOST9’은 24시간 잠들지 않는 도시 서울을 테마로 한 타이틀곡 ‘SEOUL’ 무대를 통해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BDC는 ‘밤하늘의 달을 타고 함께 하고 싶다’는 판타지적 의미를 담은 타이틀곡 ‘MOON RIDER’를 통해 리스너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슈퍼 루키 크래비티(CRAVITY)는 타이틀곡 ‘My Turn’에 이어 후속곡 ‘Bad Habits’를 통해 강렬한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온앤오프(ONF), VERIVERY, CRAVITY, 펀치(Punch), 위아이(WEi), PIXY(픽시), 그레이시, 임지수, MY.st(마이스트), VANNER, 기프트의 무대도 함께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