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독립만세’ 악뮤 수현, 23년 만에 일탈

입력 2021-03-29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KMU(악뮤) 수현이 ‘어른의 하루’를 보낸다.


29일 방송되는 JTBC ‘독립만세’에서는 독립 4주차에 접어든 수현이 23년 인생 첫 일탈에 나선다. 평소 저탄고지 식단으로 관리하고 통금시간 12시를 지켜온 그녀가 파격적인 도전(?)을 감행하는 것.

제작진에 따르면 6개월 동안 밀가루를 끊었던 수현은 늦은 저녁으로 떡볶이를 배달시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먹잘알’(먹는 것을 잘 아는) 수현은 떡볶이에 주먹밥, 핫도그 튀김까지 야무지게 주문해 ‘탄수화물 파티‘를 벌이며 오랜만에 먹는 감동적인 맛에 전율을 느낀다고.

이후 수현은 밤 12시가 되자마자 집 밖으로 외출한다. 밤늦게 나가는 게 로망이던 수현은 비오는 궂은 날씨도 낭만적으로 받아들이는가 하면 노래와 함께 신나는 드라이브를 즐기는 등 높은 ‘텐션’(흥)으로 행복한 에너지를 퍼뜨린다고.

특히 서울을 벗어난 수현은 자동차 극장에 도착, 예상 밖의 치킨 먹방을 펼친다. 영화 시작 전부터 치킨을 먹기 시작한 그녀는 깔끔한 발골 실력과 더불어 닭 뼈로 양치질을 하는 듯한 화려한 스킬을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독립의 자유를 만끽하는 수현의 하루는 29일 밤 9시 ‘독립만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