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문세윤 갑자기 스윗→방글이 PD 몹시 당황

입력 2021-04-11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문세윤이 뜻밖의 ‘스윗’ 모멘트로 설렘을 유발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약칭 1박 2일)는 ‘불로장생 산삼 원정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한반도 대표 산삼 자생지인 경상남도 함양에서 황금 산삼을 쟁취하기 위해 달려가는 여섯 멤버의 도전이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멤버들은 이번 여행을 함께할 짝꿍을 선택해 손재주와 눈썰미, 체력을 요구하는 각종 게임에 도전한다. 황금 산삼뿐만 아니라 맛있는 저녁 식사까지 걸려 있는 승부에 모두 각자의 짝꿍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치열한 접전을 펼친다고.

모두가 승부욕을 불태우는 가운데, 문세윤은 ‘1박 2일’의 수장 방글이 PD를 향해 갑작스런 폭풍 매너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미션 설명 도중 돌발상황으로 인해 말문이 막힌 방글이 PD에게 더없이 ‘스윗’한 태도를 보이며 멤버들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까지 폭소하게 한 것.

문세윤은 급기야 촬영 중단을 요청하는 등 과잉 친절로 방글이 PD를 몹시 부담스럽게 했다고. 기회를 놓치지 않는 그의 순발력과 예능감에 멤버들이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해, 문세윤이 꺼내든 설렘 필살기 스킬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양보 없는 승부 끝에 승리를 차지할 최고의 팀은 누구일지, 방글이 PD를 향한 문세윤의 부담스러운(?) 매너는 어떤 모습일지 주목된다.

방송은 11일 저녁 6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