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생활건강, 다이어트 도움주는 건기식 ‘광동 지뉴인’ 출시

입력 2021-05-28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면역 다이어트·휴 다이어트 2종1세트
주원료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
광동생활건강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광동 지뉴인’을 출시했다.

광동 지뉴인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면역 다이어트’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성분이 함유된 ‘휴 다이어트’ 2종이 1세트로 구성됐다.

‘면역 다이어트’는 아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녹차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휴 다이어트’는 미역등복합추출물(잔티젠), L-테아닌으로 이루어져있다.

휴 다이어트의 주원료인 ‘미역등복합추출물(잔티젠)’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을 받았다. 이 성분은 다이어트 원료로 미국 특허도 취득했다.

숙지황, 당귀, 천궁, 작약, 익모초, 계지, 구절초, 감초가 부원료로 들어간다. ‘면역 다이어트’에는 황기와 갈근을 추가해 총10종의 부원료를 넣었다. ‘휴 다이어트’에는 의이인(율무), 적소두(팥), 지각(탱자)을 더해 총11종의 부원료가 포함된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 위해 광동 지뉴인을 출시했다”며 “이런 콘셉트에 맞춰 연구를 거듭해 최적의 원료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