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오늘(28일) ‘피날레’ 발표

입력 2021-05-28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킹덤' 파이널 신곡
그룹 비투비가 신곡 '피날레 (Show And Prove)'를 발표했다.

비투비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을 위한 신곡 '피날레 (Show And Prove)'음원을 공개했다.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지니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것은 물론 벅스에서는 '킹덤'에서 선보였던 비투비의 명곡들이 차례대로 차트인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투비의 신곡 '피날레 (Show And Prove)'는 멤버 이민혁이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온 세상에 비투비를 소리 높여 외치고 그들만의 세상에 초대하는 당당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비장하고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시작해 밝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느낌의 반전 구성이 포인트인 곡으로 락적인 요소와 스트링, 콰이어까지 ‘피날레 (Show And Prove)’라는 제목에 걸맞게 화려하고 웅장한 것이 포인트다.

비투비는 '킹덤'에서 무대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그에 걸맞은 폭발적인 보컬 실력으로 '역시 비투비'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며 매회 레전드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비투비의 ‘피날레 (Show And Prove)’ 무대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50분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최초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