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정남이를2’ 배정남, 엑소 카이 코어 칭찬

입력 2021-05-29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마는 정남이를2’ 배정남, 엑소 카이 코어 칭찬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연출 나영석, 장은정)' 배정남이 '패완핏'을 위한 운동 루틴을 공개한다.

오늘(29일, 토) 5회에서는 배정남과 엑소 카이가 헬스장에서 만난다. 두 사람은 시청자들의 '패완핏(패션의 완성은 핏)'에 도움을 주고자 트렌디한 핏을 만들 수 있는 운동 루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정남은 "나는 옷을 위해서 운동한다"라고 밝히며 코어, 유연성 등 전방위적인 전신 운동법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에 카이가 배정남표 운동 루틴 체험에 나선다. 난이도 있는 동작을 곧잘 따라하는 모습에 배정남이 "코어 좋다. 역시 춤을 추니까(그런가보다)"라며 흡족한 감탄을 이어갔다는 후문. 그러자 카이는 "온몸이 힘들다"라고 장난 어린 투정을 부리면서도 모든 루틴을 소화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카실장'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이 성큼 다가온 이때, 배정남과 카이에게 주어진 미션은 30대 학원 강사의 여름 옷 스타일링이다. 반바지를 즐겨 입는다는 의뢰인을 위해 배정남과 카이는 화사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고심한다. 즉석에서 펼쳐지는 배정남과 카이의 착장 쇼부터 이어지는 의뢰인의 반전 선택까지 어느 때보다 생기 넘치는 재미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는 5분 편성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