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측 “이번주 100분 편성…‘난 너를 사랑해’ 공개” [공식]

입력 2021-07-09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가 제작한 MSG워너비의 단체 곡 ‘난 너를 사랑해’가 오는 10일 오후 6시에 최초 공개된다. MSG워너비의 1집 스페셜 앨범에 히든 곡으로 수록된 ‘난 너를 사랑해’는 ‘소금이들’을 향한 MSG워너비 멤버들의 마음을 그대로 전해준다.

이번 주 ‘놀면 뭐하니?’는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 현장과 100회 맞이 ‘톱10귀 콘서트’까지 총 100분 편성으로, 기존 방송 시간보다 10분 빠른 저녁 6시 15분에 시작된다.

오는 10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MSG워너비의 단체 곡 ‘난 너를 사랑해’ 음원이 오는 10일 저녁 6시에 지니뮤직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음원 판매 수익 모두 기부한다”고 전했다.

MSG워너비 (별루-지, 김정수, 강창모,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 원슈타인, 박재정)의 단체곡 ‘난 너를 사랑해(영제 I LOVE YOU)’는 SG워너비의 '내사람', '라라라', '아리랑' 등을 작사하고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 '안녕', 윤미래 'always' 등을 작사 작곡한 ‘OST계 킹과 퀸’ 로코베리가 MSG워너비를 위해 만든 곡이다.


축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오케스트라의 꽉 찬 사운드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합이 신나는 커튼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는 MSG워너비를 응원하고 지켜봐 준 소금이들 향한 멤버들의 마음을 대변해준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탑10귀’ 유야호가 제작한 보컬 그룹 MSG워너비의 탄생 과정이 한 편의 드라마처럼 펼쳐진 가운데, ‘난 너를 사랑해’가 MSG워너비 멤버들의 꽃길을 열어주는 듯하다. MSG워너비가 직접 부르는 ‘난 너를 사랑해’의 첫 무대는 ‘톱10귀 콘서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난 너를 사랑해’는 앞서 발매한 MSG워너비 스페셜 앨범의 히든 곡으로 수록됐다. 앨범 판매 오픈 직후 시청자와 ‘소금이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유야호 굿즈(김부각, 누룽지) 세트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SG워너비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 현장과 ‘톱10귀 콘서트’ 현장은 오는 10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