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 오늘부터 2주간 tvN 통해 재편집 방영 [공식]

입력 2021-07-21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1일 tvN에서 '여고추리반'을 만나볼 수 있다.

'여고추리반'은 전국의 엘리트들만 입학할 수 있다는 '새라여자고등학교'의 화려한 이면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새라여자고등학교'의 추리반 일원이 되어 학교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는다.

장르 예능의 대가 정종연 PD가 연출한 '여고추리반'은 올해 초 티빙에서 공개됐을 당시, 촘촘한 스토리텔링과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웃음과 소름을 교차로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2주간 tvN에서 총 4회차로 재편집된 '여고추리반'이 방송된다.

이날 '여고추리반' 1회에서는 한날한시에 명문 중의 명문 '새라여자고등학교'로 전학 오게 된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세계관의 포문을 여는 회차인 만큼 동아리 추리반에 들어가야 하는 첫 미션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새라여자고등학교'의 우수한 학생들만 들어갈 수 있다는 S반 선발 시험과 관련된 에피소드까지 이어진다.

한편 '여고추리반'은 21일 시작으로 2주간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풀버전은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