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헬스리조트 더 위, 자녀동반가족 ‘가을하늘처럼’ 패키지 론칭

입력 2021-07-27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헬스 리조트 더 위(THE WE)의 ‘WE 호텔 제주’와 ‘WE 병원 제주’는 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성장을 위한 ‘가을하늘처럼’ 패키지를 진행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아이들을 위해 웰니스센터의 숲 놀이 클래스와 메디컬센터의 성장발달 테라피를 제공한다. 우선, 21만㎡ 규모의 제주 중산간 청정 숲에서 나만의 새집 만들기, 제주의 식물과 곤충을 탐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나만의 새집 만들기’는 미술심리상담, 색채심리상담, 산림교육전문가 등 더 위의 웰니스센터 전문 강사가 참여한다.


메디컬센터에서는 아이 성장발달 체크 및 체형과 체성분 분석, 성장판 분석을 통해 전문의로부터 성장발달에 대한 자문을 받을 수 있는 성장발달 테라피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2박 시에는 메디컬스파센터에서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돕고, 성장점을 자극하는 ‘아이 성장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부모에게는 특별할인 혜택가로 메디웰 크레딧을 제공한다. 메디컬센터 또는 웰니스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메디웰 프로그램 5종(링클 케어, 화이트닝 케어, 슬리밍 케어, 스트레스 케어, 면역력 케어) 중 택일할 수 있다. 일요일에는 웰니스 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마인드, 아쿠아서킷, 아쿠아 바이크, 아이랑 프로그램)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한라산 조망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 조식뷔페(성인 2인, 어린이 1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3인 이용을 더했다. 패키지는 9월1일부터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