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고향에서…러블리 ‘제주 소년’ [화보]

입력 2021-07-29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븐틴 승관 고향에서…러블리 ‘제주 소년’ [화보]

세븐틴 승관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세븐틴 승관의 고향인 제주도를 배경으로 진행된 <엘르>의 화보는 승관의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가득 담았다. 제주도의 조랑말, 드넓은 초원과 함께 유년 시절의 추억을 돌이킨 승관은 촬영 내내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지난 엘르 2021년 6월호에 생애 첫 단독 화보를 진행한 승관이 또 다시 <엘르>와 함께하게 된 건 승관의 뜨거운 화제성 덕분이다. 6월호 화보와 함께 진행한 엘르 유튜브 영상 ‘네이름택’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기 때문. 해당 영상에 등장하는 승관의 애장품들은 모두 주문 폭주, 품절 사태가 빚어졌으며 ‘K팝 교수’에 뒤이어 ‘부승관리’란 별명에 힘이 실리는 등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게 된 승관은 <엘르>와 함께 두 번째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진행하기에 이르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엘르> 유튜브 콘텐츠 ‘부승관리소’는 화제의 유튜브 영상 ‘네이름택 부승관 편’ 속편이자 팬들이 남겨준 뷰티 고민에 대해 답하는 콘텐츠다. 승관의 자기 관리법에 대한 팁과 생각을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승관은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던 제품과 함께 화보도 찍고, 또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세븐틴 승관이 되겠다”는 말을 전했다.

청량한 승관의 모습이 담긴 화보는 7월 30일, 팬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하는 ‘부승관리소’ 유튜브 영상 8월 4일 <엘르> 웹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