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리스트 손승연과 스웨덴 뮤지션 듀오 쥬벨은 오늘 오후 12시 콜라보레이션 ‘Dumb’ 음원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 오후 12시 공개되는 ‘Dumb’은 지난 5월 쥬벨이 선보인 댄스 팝 곡에 실력파 뮤지션 손승연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진 버전으로, 두 글로벌 아티스트 손승연과 쥬벨의 환상적인 음악적 시너지가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손승연은 시원한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스웨덴 뮤지션 듀오 쥬벨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손승연은 2021년 글로벌 라이선스 뮤지컬 ‘Wicked’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복귀를 예고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손승연과 협업한 쥬벨은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Sebastian Atas와 작곡가이자 뮤지션 Victor Sjöström로 구성된 스웨덴 출신 남성 듀오로, 지난 2020년 록 그룹 킹 하베스트(King Harvest)의 1972년도 명곡을 재해석한 ‘Dancing In The Moonlight’가 약 2억 2천만 회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며 특유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손승연과 쥬벨이 콜라보레이션한 ‘Dumb’은 오늘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