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개인 포토 공개…강렬해진 비주얼

입력 2021-08-02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베리베리 강민 개인 포토 공개…강렬해진 비주얼

베리베리(VERIVERY) 강민이 거친 남성미를 장착한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OCK’ ver.과 ‘SINK’ ver. 총 두 가지 버전의 강민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강렬한 변신을 알렸다.

그간 무대에서 독보적인 비주얼과 끼를 발산하며 ‘엔딩 요정’이라 불렸던 강민은 이번 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를 통해 거친 남성미를 장착하며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다. 특히 깊고 신비로운 눈빛은 물론이고 막내 티를 완벽하게 벗은 치명적인 포스는 보는 이들을 완전히 매료시켰다.

또한 개인 오피셜 포토 첫 주자로 나선 강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가 전하고자 하는 세계관과 콘셉트를 표현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긴장감 넘치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던 베리베리는 멤버별 오피셜 포토를 통해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의 의미심장하고 독특한 콘셉트와 세계관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던 베리베리가 두 번째 ‘O’ 시리즈인 새 앨범에는 어떠한 메시지를 담아낼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베리베리는 오는 8월 2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