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김영옥 “90세에 이혼하고 싶다” 폭탄 발언 속내는?

입력 2021-08-05 0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썰바이벌'에 출연한 배우 김영옥이 '이혼'을 언급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킬 예정이다.

오늘(5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끝까지 간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가운데 김영옥이 출연해 화끈한 토크를 예고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김영옥은 등장과 동시에 화끈한 욕설로 MC들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었다. 이후 김영옥은 "욕이 많이 나올 것 같다"며 '욕 토크'를 예고해 다양한 사이다 발언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영옥은 타 방송에서 언급한 "90살에 이혼하고 싶다"는 발언에 대해 "90살까지 갈 것도 없다"며 속내를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김영옥의 리즈 시절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옥은 단아하고 고운 미모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영옥은 당시를 회상하며 "로맨스를 많이 했었다"면서도 상대배우 때문에 로맨스가 싫었던 에피소드를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은 '끝까지 간다'를 주제로 '오해', '죽마고우', '몬스터', '태양의 후예', '17년'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끝까지 간다'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오늘(5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썰바이벌'은 넷플릭스, 웨이브 및 주요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썰바이벌']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