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공개구혼 “이진호 애인 구함”

입력 2021-08-26 17: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민혁 공개구혼 “이진호 애인 구함”

‘우동클’ 막둥이 몬스타엑스 민혁과 이진호의 케미가 심상치 않다.

내일(27일) 방송되는 신개념 동네 메이크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는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속초 돌담마을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수로, 이수근, 이진호, 이혜성, 나태주, 몬스타엑스 민혁 등 6명의 ‘핫플 원정대’가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여념이 없는 가운데, 몬스타엑스 민혁이 이진호를 위한 귀여운 안내 문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돌담마을에서의 마지막 이야기가 담긴 ‘우동클’ 7화는 27일 금요일 오후 5시와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속초 돌담마을이 대변신에 성공했다. 돌담마을의 포토존으로 ‘클라쓰 업’된 물레방아를 시작으로 마을 곳곳을 돌아보던 ‘핫플 원정대’는 연신 감탄사를 연발했다고. 특히,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셀프 사진관으로 변신한 ‘육모정상점’의 모습에 주인 어르신이 눈시울을 붉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리고 ‘문화 공간’이자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안내 센터’로 업그레이된 돌담마을의 중심 옛 마을 창고의 외관에는 주민들의 소원이 적힌 ‘소원 돌탑’으로 장식까지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핫 플레이스’로 거듭난 돌담마을을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뼈그맨’ 이진호와 몬스타엑스 민혁이 구슬땀을 흘린다. 강원도의 특산물 ‘옥수수’를 활용해 두 사람은 정성 가득 담긴 ‘마약 옥수수’ 굽기에 나선 것. 나홀로 동분서주하며 바삐 움직이던 이진호는 민혁에게 SOS를 청했고, 민혁은 ‘월드 클래스’ 금손 면모를 선보이며 ‘우동클’ 막둥이답게 열일 모드를 가동한다.

한편, 민혁의 엉뚱한 장난에 마을 통장님이 흐뭇한 웃음을 짓는 모습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민혁은 이진호의 부탁으로 출중한 그림 실력을 발휘해 ‘옥수수 이벤트’를 알리는 안내 게시판 작성에 돌입한다. 집중한 민혁의 모습을 지켜보던 마을 통장님의 시선이 한곳에 머물렀고, “이번에 이게 더 중요한대”라는 리액션을 선보인다. 통장님을 웃음 짓게 한 안내판에는 ‘개그맨 이진호 애인 구함 (돌담마을에서)’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던 것. ‘개그계 아이돌’ 이진호를 끔찍이 생각하는 ‘막둥이’의 마음씨에 무더운 녹화 현장은 웃음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핫플 원정대’의 감탄사를 연발하게 한 속초 돌담마을의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우동클’ 7화는 27일 금요일 오후 5시와 밤 9시에 방송된다. LG헬로비전, LG유플러스, 더라이프 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우동클’은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더라이프채널(LG U+ 39번, SK Btv 67번, LG헬로비전 38번)에서 방송되며 VOD는 U+tv와 U+모바일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