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 컴백’ 오메가엑스, 첫 싱글 ‘WHAT'S GOIN' ON’ F 버전 단체 포토 공개

입력 2021-08-29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메가엑스(OMEGA X)가 청량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을 선사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F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오메가엑스는 일렬로 선 채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다크한 의상으로 통일감을 더한 오메가엑스와 청량한 색감의 배경이 반전 효과를 이루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F 버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곧 베일을 벗을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단체 티저 이미지를 통해 11인 11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오메가엑스의 모습이 신보에 대한 열기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에 공개된 ‘F 버전’은 ‘Flying (플라잉)’으로, 유니크한 색깔과 오메가엑스만의 이야기로 날개를 달고 ‘비상 (Flying)’한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