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승무원 커플 9팀, 백지훈 부러움 폭발 (‘노는브로2’)

입력 2021-09-0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는브로(bro) 2’ 도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펜싱 어벤져스의 특급 펜싱 강의가 펼쳐진다.

내일(6일)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기획 방현영, 연출 박지은)에서는 펜싱 어벤져스와 럭비 국가대표팀의 특급 만남이 이어지는 가운데 펜싱즈가 직접 브로들에게 스텝부터 경기 규칙까지 펜싱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본길의 제안으로 시작된 펜싱 교실에서는 김정환이 일일 펜싱 선생님으로, 김준호와 구본길이 시범 조교가 되어 준비 자세를 비롯한 용어까지 전수한다. 이때 넘치는 호기심을 주체하지 못한 전태풍이 “이거 아파?”라며 펜싱 칼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이에 펜싱 어벤져스는 펜싱 칼 회초리로 위력을 뽐냈고 “주사보다 더 아프다”는 전태풍의 펜싱 칼 체험 후기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

펜싱 어벤져스의 특급 가르침을 받은 브로들은 실제 펜싱 국가대표팀이 훈련을 받을 때 레크레이션으로 즐기는 스텝 게임에도 도전한다. 가위바위보로 팀을 나눈 이들은 몸풀기 게임으로 펜싱 스텝 릴레이를 시작, 꺼지지 않는 승부욕을 발휘한다. 특히 ‘강철멘탈’ 김정환은 승부 앞에서 ‘욱정환’으로 변신, 온몸을 내던지는 열정으로 경기를 뒤집어놓으며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도쿄 올림픽을 방불케 하는 치열한 스폰지 펜싱 게임을 예고, 펜싱 스텝 게임부터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던 박용택과 조준호의 화끈한 라이벌전이 펼쳐진다고 해 시선을 끈다. 서로의 모습을 확인한 조준호는 “이거 잔인해서 나갈 수 있어?”라고 질문을 던져 ‘노는브로 2’ 내 집안 싸움이 얼마나 맹렬했는지 짐작케 한다.

한편, 펜싱즈의 승무원 아내 소식이 날로 화제가 되는 가운데 펜싱 선수와 승무원의 결혼 비하인드도 밝혀진다. 펜싱계의 레전드 원우영이 승무원과의 결혼에 골인하자 그를 롤모델로 삼던 후배들 역시 줄줄이 승무원과 결혼했다는 것. “서로 소개해 준 것도 없이 각자 자신의 짝을 만났다”며 “승무원이랑 결혼한 펜싱 선수가 열 명 정도 된다”는 김정환의 말을 들은 백지훈은 “나도 펜싱을 했어야 했다”며 부러움을 표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처럼 ‘노는브로 2’에서는 도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펜싱 어벤져스의 명품 펜싱 강의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열정의 스폰지 펜싱 게임까지 전하며 시원한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펜싱 어벤져스와 럭비 국가대표팀의 두 번째 만남이 펼쳐질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는 내일(6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서도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