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신규 예능 ‘끝내주는 연애’는 짝사랑을 끝내고 싶은 짝남짝녀에겐 사랑의 출발에 힘찬 응원을, 현재의 문제점을 고치고 싶은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한 조언을 건네는 연애 토크쇼다. 앞서 붐, 온주완, 치타, 초아, 이은지가 MC를 맡는다.
17일 온주완과 이은지의 심쿵 스킨십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 흡인력 있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빛낸 온주완과 '코미디 빅리그'와 유튜브를 통해 신선한 개그로 이름을 알린 이은지. 두 대세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온주완을 따라 손깍지를 껴보는 이은지가 담겨있다. 이어 이은지가 깍지를 낀 채로 한쪽 손가락을 펼치고, 온주완의 큰 손이 그 위를 덮는다. 마지막으로 온주완이 이은지의 손을 잡아 벽으로 밀어붙인다. 훌쩍 가까워진 두 사람의 거리가, 서로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눈빛이 설레는 감정을 자아낸다.
손깍지를 이용한 이들의 재치 있는 스킨십이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한다. '끝내주는 연애' 제작진에 따르면 이는 다음 주 공개될 티저의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라고. 과연 온주완과 이은지의 심쿵 스킨십이 티저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끝내주는 연애' 첫 방송은 오는 10월 12일 화요일 밤 8시 30분 시청자를 찾아온다.
사진제공 = MBC 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