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하지원·고경표, 임창정 신곡 MV 지원사격

입력 2021-09-29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창정이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오는 11월 초 컴백을 앞둔 임창정의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흥행 보증수표 배우 황정민과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 하지원, 한계 없는 무한 변신을 보여주는 고경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경수진이 출연, 압도적 존재감을 선사한다.

영화 기대작에 버금가는 초호화 캐스팅에 이목이 집중되는가 하면, 황정민, 하지원, 고경표, 경수진, 임창정 다섯 사람의 새로운 조합에 케미 또한 기대되고 있다. 배우들의 명품 연기는 물론, 화려한 영상미에 임창정 표 노래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음원 발매 전부터 황정민, 하지원, 고경표, 경수진 배우들이 뮤직비디오 출연에 확정 지으며 이목을 끌고 있는 임창정은 앞서 11월 초 컴백을 알리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지난해 10월 선보였던 정규 16집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이후 1년 만의 신곡 발매로, 임창정은 깊은 감성을 지닌 보컬과 함께 완성도 높은 정규 17집으로 돌아온다.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예고한 임창정은 작년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부터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힐링송 ‘소확행’까지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 차트인에 성공시키며 명불허전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특히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발매 후 45주간 멜론 주간차트에 랭크됐다.

한편, 임창정은 11월 초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