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MC발탁, ‘나는 솔로’ 전효성과 배턴터치

입력 2021-09-30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델 송해나가 ‘나는 SOLO’의 MC로 발탁됐다.

송해나는 SBS PLUS와 NQQ가 공동 제작하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의 3기 방영분부터 스튜디오 MC로 나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1기와 2기를 성공적으로 이끈 전효성의 바통을 이어 받아 ‘홍일점’ MC로서 데프콘, 이이경과 호흡을 맞추는 것. 최근 첫 녹화를 순조롭게 마친 송해나는 3기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14회 방송분부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국의 대표 톱모델이자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송해나는 최근 첫 녹화장에서 ‘나는 SOLO'의 열성 시청자임을 드러내면서 데프콘, 이이경 못지 않은 과몰입을 일으켰다고.

녹화에 앞서 그는 제작진을 통해, “그동안 시청했던 연애 프로그램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나는 SOLO’에 출연하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나의 연애 경험 속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공감하며 몰입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첫 녹화 후에는 “저도 모르게 자꾸 솔로남녀들에 공감하게 되어 방송보다는 친구들과 수다하는 느낌으로 녹화에 참여했다. 데프콘, 이이경 님과 함께 찐남매 느낌으로 촬영을 이어나가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송해나가 등장하는 ‘나는 SOLO' 3기의 이야기는 오는 10월 13일(수) 방송하는 14회부터 펼쳐지며, 이에 앞서 13회에서는 2기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동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 모았던 ’결혼 커플‘의 정체가 이날 밝혀질 예정이다.

진정성 넘치는 극사실주의 연애 예능으로 화제성을 폭발시키고 있는 ’나는 SOLO'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에스팀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