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홍주찬,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 발탁

입력 2021-10-05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차일드 홍주찬,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 발탁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홍주찬이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발탁됐다.

홍주찬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KBS Cool FM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를 맡아 청취자들과 만난다.

홍주찬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자체 라디오 콘텐츠 '주찬이의 가로등이 빛나는 밤에'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2019년에는 캐스퍼 라디오 '홍설수설' DJ를 맡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라디오 DJ에 걸맞은 '꿀 보이스'와 깊은 공감력을 일찌감치 입증한 홍주찬은 '키스 더 라디오'에서도 매끄러운 진행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명품 DJ'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홍주찬은 컴백일에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 출격 소식을 함께 알리는 '겹경사'를 맞았다. 홍주찬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5일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를 발표하고 약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따라'는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뉴잭스윙 스타일의 곡으로 도입부 무반주 아카펠라와 훅이 포인트다.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 '나를 믿고 따라와 (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 '따라'로 풀어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완성형 아이돌' 골든차일드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