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웰니스 리조트 더 위, 면역 증진 패키지 진행

입력 2021-10-05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면역증진주사, NK세포 활성도 조사, 온열테라피 구성
제주의 웰니스 리조트 더 위(THE WE)가 가을을 맞아 면역력 증진 패키지를 진행한다.

더 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리조트 내에 병원과 호텔이 함께 있는 웰니스 전문 시설이다. 더 위는 리조트 내 WE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고 그 동안 WE 병원 건강증진센터에서 자신의 면역력 수준을 파악하고 이를 높이는 건강 패키지를 마련했다.

‘면역증진 패키지’는 면역증진주사, NK세포 활성도 검사, 온열테라피로 구성했다.

제주 웰니스 리조트 더 위 전경


면역증진주사 ‘싸이모신 알파-1’은 ‘자닥신 주사’로 많이 알려져 있다. 항암치료를 받고 있거나 각종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로부터 면역기능을 상승시키기 위한 주사로 독감백신의 보조요법으로도 사용해 백신주사 전 면역기능을 촉진시킨다.

NK세포는 일명 ‘암세포 킬러’로 불리며 암세포만 골라 박멸하여 면역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핵심이 되는 세포다. 체내에 바이러스나 세균이 침입하게 되면 염증을 일으키는데, 가장 빠르게 염증세포를 박멸하는 ‘염증 사냥꾼’이라고도 불린다. 체내 NK세포 활성도 검사를 통해 지표를 확인하고 NK세포의 활성도 목표수치를 500이상이 될 수 있도록 테라피를 진행한다.


메디컬 스파센터에서 진행하는 온열테라피는 적외선 필터를 통한 광선을 이용하여 심부 체온을 올려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고 암세포등 비정상 세포들을 사멸하는데 도움을 준다.

면역증진 패키지는 다양한 옵션이 있어 단품으로 NK세포활성도검사, 면역주사를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 주사요법과 온열치료 패키지까지 선택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