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AMY’ 트랙리스트 공개…명품 보컬의 화려한 귀환

입력 2021-10-16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에일리(Ailee)가 정규 3집으로 '명품 보컬'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소속사 더 라이브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에일리의 정규 3집 '에이미(AM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에이미'에는 앞서 선공개 앨범 '러빙(LOVIN)'에 수록된 '메이크 업 유어 마인드(Make up your mind)', '타투(Tatto)', '525', '루즈 마이셀프 투 유(Lose myself to you)', '에인 토킹 어바웃 미(Ain't talkin' about me)'에 7개의 신곡이 더해져 총 12곡이 실린다.

특히 타이틀곡 '가르치지마'는 에일리와 소속사 더 라이브의 수장 라비가 공동 작사한 노래다. 샤이니의 '방백', 슈퍼주니어의 '환절기'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 'K팝 베토벤'으로 불리는 황현 프로듀서까지 의기투합해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에일리는 수록곡 '뉴 에고(New Ego)', 'MCN(Man Crush Monday)', '타투', '525', '메이크 업 유어 마인드', '루즈 마이셀프 투 유', '에인트 토킹 어바웃 미'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아낌없이 녹여냈다.

올가을 대중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믿고 듣는 '명품 보컬' 에일리의 새 음악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에일리의 감성과 색깔을 가득 담은 정규 3집 '에이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더 라이브]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