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MBTI 유형별 맞춤 패키지 추천

입력 2021-10-24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MBTI(성격 유형 검사) 유형별 맞춤 호캉스 상품을 진행한다. 에너지 방향과 생활양식을 구분해주는 MBTI 태도 지표를 기준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사전 계획과 실행을 중요시하는 EJ유형에게는 ‘올인월드 골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메리어트, 신화, 랜딩리조트 숙박과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시그니처 다이닝에서의 런치와 디너, 신화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이용권 그리고 미디어아트 전시 ‘그대, 나의 뮤즈 클림트 to 마티스’ 입장권을 제공한다. 예약은 30일까지며 투숙기간은 31일까지다.


자유분방하고 융통성 있으며 모험을 즐기기 좋아하는 EP유형에게는 ‘호캉스 IN 제주’ 패키지를 추천한다. 메리어트, 신화, 랜딩, 서머셋 리조트 숙박과 신화테마파크 이용권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 예약은 2022년 6월29일까지. 투숙은 2022년 6월 30일까지다.


신중하고 확실한 정보를 중요시하는 IJ유형에게는 일몰명소로 소문난 스카이풀에서 여유로운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선셋 인 제주’ 패키지를 추천한다. 신화리조트 숙박과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바온탑 스페셜 피맥세트, 신화테마파크 이용권과 워터파크 이용 혜택,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 이용 혜택을 포함했다. 예약은 12월30일까지. 투숙은 12월31일까지다.


내향형이면서 상황에 따라 융통성을 발휘하는 IP유형에게는 3박 이상의 투숙으로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스테이 모어, 겟 모어’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 패키지는 신화, 랜딩리조트 그리고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숙박과 신화테마파크 이용권을 제공한다. 예약은 12월30일까지며 투숙은 12월31일까지다.


한편 제주신화월드 패키지 중 조식 포함 선택 시 만 12세 이하는 최대 2명까지 조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패밀리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