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DJ발탁, ‘볼륨을 높여요’ 11월 1일 방송

입력 2021-10-26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신예은이 KBS 쿨FM(수도권 주파수 FM 89.1MHz) [볼륨을 높여요] DJ로 발탁됐다.

신예은은 지난 5월,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를 맡아 친근한 소통으로 청취자들에게 첫인상을 남겼다.

데뷔 이후 첫 정식 라디오 DJ에 도전하는 신예은은 “라디오 DJ라는 꿈을 이루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며 “매일 저녁 청취자들과 즐겁게 소통하며, 볼륨과 함께하는 분들이 하루를 평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선물 같은 DJ가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매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에 시작한 KBS라디오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이본, 메이비, 최강희, 유인나 등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스타 DJ를 배출해 왔다.

신예은은 앞으로 강한나의 바통을 이어받아 매일 저녁 청취자와 유쾌한 시간을 꾸려나갈 예정이다. [볼륨을 높여요] 제작진은 “신예은의 긍적적인 에너지와 솔직한 매력이 라디오에서 진가를 발휘하게 될 것”이라며 새 디제이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2018년에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한 신예은은 데뷔와 동시에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KBS [어서와], JTBC [경우의 수]에 출연했으며 KBS 드라마스페셜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방송을 앞두고 있다. 2019년에는 KBS [뮤직뱅크]의 MC로서 톡톡 튀는 진행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는 11월 1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KBS 쿨FM(수도권 주파수 FM 89.1MHz),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과 ‘마이케이’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