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조이현·추영우·황보름별, 감성 2차 티저 (학교2021)

입력 2021-11-02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이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을 통해 애틋한 설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7일(수)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측은 청춘들의 감성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2일(오늘)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전하고자 하는 말을 꾹꾹 눌러 담는 김요한(공기준 역), 조이현(진지원 역), 추영우(정영주 역), 황보름별(강서영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요한의 이름을 부르는 조이현과 뒤에서 이를 지켜보는 추영우, 그리고 올곧게 그를 바라보는 황보름별의 엇갈린 시선은 청춘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간질간질함을 자아낸다.

특히 말 대신 눈빛만으로 서로를 향한 감정을 전하는 네 사람의 모습은 몰입감을 선사, 이들이 그려나갈 청춘 로맨스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영상 마지막 장면에서는 모두가 움직이는 교실 속 정지해있는 네 사람의 모습이 보여 오묘한 분위기를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혼란스러운 감정 속 이들의 마음이 향하는 곳이 어디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감성과 여운을 동시에 담아낸 2차 티저 공개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오는 1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학교 2021> 티저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