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강남 전셋집 대출 다 갚았다” (국민 영수증)

입력 2021-11-19 0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KBS Joy '국민 영수증']

'국민 영수증' 김민경이 '근부자'의 억울함을 토로한다.

오늘(19일)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 11회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영수증을 분석하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부자 중에 근부자다"라는 MC들의 소개로 등장한 김민경은 "밖에 나가면 개그우먼이 운동을 하는 게 아니라 운동선수가 예능을 하는 줄 아는 분들이 계신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한다.

하지만 김민경의 팔을 만져본 김숙은 "양치승 관장님 근육이 왜 여기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김민경은 송은이, 박영진과의 팔씨름 대결에서 여유 있게 승리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김민경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전 축구선수 이천수를 넘어뜨린 영상에 대해 "사실 저는 공만 보고 뛴다. 저는 그냥 지나가는 건데 그들이 다 넘어진 거다. 왜 할리우드 액션을 하나? 전 의문이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이 외에도 "재테크를 못한다. 통장이 딱 2개인데 하나는 입출금 통장이고 하나는 저금 통장이다"라고 밝힌 그는 "강남에 살고 있는데 대출을 받아 전세로 갔다. 현재 대출은 다 갚은 상태다"라고 덧붙여 MC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민경과 함께하는 '국민 영수증' 11회는 오늘(19일) 밤 9시 1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