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19일 ‘술꾼도시여자들’ OST 발표

입력 2021-11-19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티빙 새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극본 위소영, 연출 김정식) OST 5번째 주자로 확정됐다.

19일 ‘술꾼도시여자들’ OST를 제작하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술꾼도시여자들’에서 괴짜 예능 PD 강북구 역을 맡아 출연 중인 최시원이 부른 ‘술꾼도시여자들’ OST Part 5 ‘노바디 벗 유’(Nobody but you)가 19일 정오 발매된다.

최시원이 부른 ‘노바디 벗 유’는 팝 알앤비(POP R&B) 장르의 곡으로 평생 잊지 못할 이를 향한 애틋함을 담고 있는 노래다. 어느 누구로도 대신할 수 없는 이의 빈자리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앞서 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의 ‘못났죠’, ‘그녀는 예뻤다’의 ‘너뿐이야’ 등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의 OST를 부르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 바 있는 최시원은 19일 발매되는 ‘노바디 벗 유’를 통해 오랜만에 OST 작업에 참여,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노래를 소화하며 노래의 감동을 배가할 전망이다.

‘노바디 벗 유’는 인기 작사팀 당케(danke)와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 출신 맥케이(McKay)가 함께 노랫말을 썼다. 맥케이는 220(박죠셉), 407(최시원)과 함께 작곡에도 참여했다.

앞서 ‘술꾼도시여자들’은 한선화를 시작으로 이선빈, 정은지까지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들이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한선화는 데뷔 후 첫 OST를 ‘술꾼도시여자들’과 함께 하며 의미를 더했으며, 이선빈, 정은지도 오랜만에 OST를 통해 반가운 목소리를 전하며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선화, 이선빈, 정은지에 이어 최시원까지 ‘노바디 벗 유’로 ‘술꾼도시여자들’ OST 라인업에 합류하면서 ‘술꾼도시여자들’은 주연진 전원이 OST를 부른 특별한 기록을 갖게 됐다.

최시원이 부른 ‘술꾼도시여자들’ OST Part 5 ‘노바디 벗 유’는 19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이선빈 외에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