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씨야·파이브돌스 출신 한서인, ‘치킨대전’ 본방사수 독려 [DA★]

입력 2021-11-19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더 씨야·파이브돌스 출신 배우 한서인이 SBS FiL,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서인은 오늘(19일)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 공식 SNS를 통해 “배우 한서인의 숨겨진 요리실력이 궁금하다면? 오늘 저녁 11시 SBS FiL,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한서인은 ‘치킨대전’ 큐카드를 든 채 뚜렷한 이목구비와 은은한 미소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완벽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뽐낸 한서인은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회색 앞치마와 조리화를 신고 요리사를 연상하게 만드는 포즈를 짓는 등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처럼 ‘치킨대전’ 인증샷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한서인은 지난 2012년 더 씨야로 데뷔, 이후 파이브돌스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싱글 ‘내 맘은 죽어가요 (Feat. 태운 of SPEED)’를 통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괴물 신인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한서인은 MBN 드라마 ‘아빠니까 괜찮아’를 시작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준 만큼 이번 ‘치킨대전’을 통해 숨겨진 요리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돼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치킨대전’ 도전자들 사이에서 과연 한서인이 예선전을 통과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7월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연기자 활동을 예고한 한서인은 오늘(19일) 밤 11시 SBS FiL, MBN에서 방송되는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