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 새 보금자리 최초 공개…화분의 정체는? (건강한 집)

입력 2021-12-06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흥국이 ‘건강한 집’에서 새 보금자리를 공개한다.

오늘(6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 ‘호랑나비’, ‘59년 왕십리’, ‘레게 파티’ 등 전설의 명곡으로 사랑을 받아온 데뷔 37년 차 가수 김흥국이 출연한다.

이날 김흥국은 고민 끝에 새 보금자리 공개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공개한 새집 거실에는 직접 가꾼 화분이 가득해 놀라움을 안긴다. 김흥국은 뜬금없이 식물과 대화를 나누는 등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고, 100년산(?) 담금주부터 세계 술 구경, 중광스님의 그림 등 의식의 흐름대로 집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흥국은 연예계 대표 축구 마니아지만, 최근 축구를 포기해야만 했던 이유도 공개한다. 그는 작년 극심한 무릎 통증에 시달리다 퇴행성관절염까지 진단받은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김흥국은 “(다행히 현재는) 예전처럼 축구도 마음껏 들이댈 수 있을 정도로 좋아졌다”라고 밝히며 MC 조영구, 제작진과 2:2 축구 맞대결을 펼쳐 좋아진 관절을 몸소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의학 전문가 군단과 함께 김흥국의 생활 습관을 진단하고 화분 배치로 건강을 높이는 방법도 낱낱이 알아볼 예정이다. 김흥국이 무릎 통증을 극복하고 다시 축구를 할 수 있게 된 비법이 무엇인지, 전문가 군단과 함께하는 관절 건강을 잡는 비법은 ‘건강한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 CHOSUN ‘건강한 집’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