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비건 프로틴밀 광고모델로 신민아 발탁

입력 2021-12-20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서 비건 프로틴 음료 출시
-1팩 단백질 22g, BCAA 4800mg 등 영양소 함유
삼일제약은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의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기용했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삼일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이다. 100% 비건 프로틴 음료로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고단백 저지방)의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GMO 프리 대두단백, 완두단백, 쌀단백이 적정비율로 혼합해 먹기 어려운 기존 식물성단백질의 단점을 보완했다. 무 포화지방, 무 트랜스지방, 무 콜레스테롤로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풍부한 식이섬유와 무기질로 포만감을 느끼도록 설계했다. 1회 제공량(250ml) 당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함유했고, BCAA 함량은 4800mg에 달한다.


삼일제약은 신민아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하루를 응원하는 일일하우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삼일제약은 건강미 넘치는 배우 신민아와 함께 건강한 하루하루를 위해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찾아 누구나 쉽게 옳은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허승범 삼일제약 대표는 “일일하우는 누구나, 더욱 쉽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우 신민아와 함께 일일하우의 다양한 행보를 더욱 활발히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일제약은 프로틴밀 외에 일일하우 브랜드를 통해 100% 식물성 귀리음료 ‘일일하우 오트리치’ 등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