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김영우 가족 코로나 확진→검사 진행 中 (전문)[공식]

입력 2021-12-20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윗소로우 김영우 가족 코로나 확진→검사 진행 中 (전문)[공식]

스윗소로우가 가족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선제적 검사를 진행 중이다.

20일 스윗소로우컴퍼니는 전날 오전 멤버 김영우가 자녀 중 한명이 코로나 확진자 관련 밀접접촉자 통보를 받아 함께 PCR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검사 결과 오늘(20일) 아침 자녀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김영우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 김영우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다. 소속사는 “현재 스윗소로우의 다른 멤버들 역시 안전을 고려하여 외부인과의 접촉을 피하고 선제적인 PCR 검사를 진행 중”이라며 “향후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지난 12일 최준과 컬래버한 스페셜 캐럴 ‘크리스마스 이게 뭐라고’를 발표했다.


스윗소로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윗소로우컴퍼니입니다.

저희 소속 아티스트 스윗소로우의 멤버 김영우 군의 자녀 중 한명이 19일(일) 오전 11시에 밀접 접촉자 통보를 받았고, 같은 날 오후 2시에 김영우 군과 함께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오늘 20일(월) 아침, 방역 당국으로부터 김영우 군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자녀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김영우 군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조치 및 자가격리를 취하고 있고, 현재 스윗소로우의 다른 멤버들 역시 안전을 고려하여 외부인과의 접촉을 피하고 선제적인 PCR 검사를 진행 중입니다.

당사는 향후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