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첫 주 40만 돌파 [DA:박스]

입력 2021-12-27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첫 주 40만 돌파 [DA:박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개봉 첫 주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연말 극장가를 휩쓸 강력한 ‘킹스맨’ 흥행 신드롬의 시작을 알렸다.

개성 넘치는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드라마까지 모두 갖추며 연말을 완벽하게 장식할 최고의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개봉 첫 주 40만 관객을 돌파하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개봉 첫 주말인 12/24~12/26 3일간 291,89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405,385명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흥행 열풍의 시작을 알렸다.

뜨겁게 달궈진 분위기 속에 본격적으로 ‘킹스맨’ 신드롬을 이끌어 갈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개봉 2주차에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 함께 연말 극장가 쌍끌이 흥행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린 작품이다. ‘해리포터’ 시리즈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007 스펙터’까지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랄프 파인즈와 매튜 본 감독이 탁월한 안목으로 선택한 신예 해리스 딕킨슨이 새로운 ‘킹스맨’의 완벽한 조합을 선보여 극찬을 받고 있다. 또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거울나라의 앨리스’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리스 이판이 강력한 빌런으로 변신했고,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젬마 아터튼, ‘캡틴 마블’, ‘아쿠아맨’의 디몬 하운수,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스토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매튜 구드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선사한다.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쳐 완전히 새로운 ‘킹스맨’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