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리치 폴' 사귄 지 1년도 안 돼 결별? [DA:할리우드]

입력 2022-02-0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아델(33)과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40)이 교제 1년여만에 결별설에 휩싸였다.

지난달 30일 영국 ‘더 선’은 “아델이 라스베이거스 공연을 24시간 앞두고 취소한 이유는 리치 폴과의 불화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아델의 요청에도 리치 폴이 너무 바빠 콘서트 기간 동안 라스베이거스에 머무르지 못했고, 이로인해 둘 사이의 갈등이 심해졌다는게 결별설의 핵심이다.

그러나 아델은 2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저는 다음 주에 영국에서 공연을 하게 되어 정말 기뻐요. 그리고 리치가 안부 전해달래요”라는 글을 게재, 결별설을 부인했다.

연예매체 피플은 아델의 SNS 글을 인용해 "아델이 남자친구와의 결별 소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건재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듯한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게재했다”고 전했다.



아델은 2021년 초 남편이자 9살 난 아들 안젤로의 아버지인 사이먼 코네키와의 이혼이 확정된 후 리치 폴과 데이트를 시작했다. 이들은 지난 7월과 11월에 LA레이커스 경기를 관전하는 등 공개 열애를 즐겼다.

2008년 앨범 '19'로 데뷔한 아델은 지금까지 발매한 3장의 앨범으로 15회의 그래미 어워즈 수상, 9회의 브릿 어워즈 수상, 18회의 빌보드 어워즈 수상, 2회의 IVOR 수상에 이어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 어워즈를 포함한 5회의 AMA 수상 기록을 세우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델의 새 남자친구 리치 폴은 르브론 제임스, 벤 시몬스 등 농구 스타들의 에이전트로 스포츠계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인물이다.
동아닷컴 강지호 에디터 saccharin91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