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피처링·그레이 프로듀싱’ 쿠기, 27일 ‘ALONE’ 발표 [공식]

입력 2022-06-24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티스트 쿠기(Coogie)가 5개월 만에 신보를 선보인다.

AOMG는 지난 23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7일 발매하는 쿠기의 멀티 싱글 앨범 ‘ALON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AOMG에 따르면 쿠기는 이번 앨범에 ‘Alone (Feat. 이하이)’와 수록곡 ‘Fallin’’, ‘Good Night (Remix) (Feat. Paul Blanco, CAMO)’까지 총 3곡을 수록했다. 비주얼적으로도 성장한 쿠기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Alone’은 그레이(GRAY)가 프로듀싱, 이하이가 피처링에 각각 참여한 곡이다. AOMG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쿠기와 그레이, 이하이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쿠기는 탄탄한 발성과 깔끔한 랩, 트렌디한 플로우를 겸비한 힙합 아티스트로 올해 1월 AOMG에 정식 합류했다. 당시 이를 알리는 새 앨범 'RE:UP'을 발매하고 신곡 ‘Good Night (Feat. BE’O)’, ‘Beat ‘em up’ 등으로 트렌디한 음악적 역량을 입장했다.

이번 ‘ALONE’을 통해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쿠기는 한층 성숙해진 실력과 감성으로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쿠기의 멀티 싱글 ‘ALONE’은 2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