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소녀시대 윤아 vs 수영 “내 원픽은…”

입력 2022-07-03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NA채널과 tvN STORY가 공동제작하는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게스트 최수영과 MC 성동일이 남다른 ‘다정 케미’로 질투심(?)을 자아낼 예정이다.

4일 방송될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는 MC 성동일X고창석과 게스트 최수영이 논산의 전통주를 찾아간다.

성동일과 같은 드라마를 촬영하며 두터운 친분을 쌓은 최수영은 “선배님, 오늘 왜 이렇게 예쁘게 입고 오셨어요?”라며 성동일을 반가워했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손을 잡고 걷기 시작해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최수영은 이처럼 친밀한 관계인 성동일에게 장문의 감동 문자를 보냈지만 ‘무응답’에 상처받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최수영은 “작품을 하면서 ‘내 인생의 어른’을 만났다고 느낀 게 처음이어서 그런 문자를 쓸 수밖에 없었다. 그런데 답이 없으셔서...”라며 성동일을 물끄러미 바라봤고, 성동일은 “그게 아니라...”라며 당황했다.

성동일은 “나는 1번도 너, 2번도 너, 3번도 너야...소녀시대 5년 만에 정규 앨범 나옵니다!”라고 다급히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같은 소녀시대 멤버 임윤아와 작품을 찍고 있는 성동일은 최수영에게 “솔직히 말하지만, 윤아는 너한테 안 돼”라며 ‘원픽 고백’까지 날려 최수영을 폭소케 했다.

4일 밤 9시 30분 방송.

사진 | ‘이번주도 잘부탁해’ 방송 캡처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