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팝뮤직 제공]
'Sequence : 7272'는 첫사랑(CSR)이 선보일 청춘 영화 1막을 여는 앨범이다.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과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처음의 두근거림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은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처음 느껴본 첫사랑의 감정이 'Pop? Pop!'하며 터지는 것에 비유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열일곱 (72.72Hz)', '비밀이야 (Manito)', '지금 너에게 보내 (Toi Et Moi)', '으랏차 (Euratcha!)'까지 열일곱 소녀들의 첫사랑 이야기는 총 5곡을 통해 청량하고 시원한 무드로 완성돼 한 편의 첫사랑 영화를 보는 듯한 감정 서사를 느낄 수 있다.
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으로 구성된 첫사랑(CSR)은 정식 데뷔 전부터 프로모션 콘텐츠를 통해 어딘가에 있을 법한 소녀들의 느낌을 가득 담아 하이틴 매력을 발산했으며, 만인의 이상형 같은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친근함을 더해 밝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첫사랑(CSR)의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 음원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