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된 황찬성, 요리 채널 개설

입력 2022-08-12 2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빠 된 황찬성, 요리 채널 개설

배우이자 2PM 멤버 황찬성이 팬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 ‘이요찬’을 개설한다.

‘이요찬’은 ‘이 요리 찬성!’이라는 컨셉으로 황찬성이 하나의 주제를 정해 그에 맞는 맛집-노포-신상 레스토랑-핫플 등을 직접 탐방하고 인기 메뉴들을 맛 본 후, 오직 자신의 감각으로 찾아낸 레시피를 바탕으로 동일 메뉴를 재현해보는 신개념 요리 프로그램.

황찬성은 이 채널을 통해 요리에 진심인 그가 ‘찬성한 요리’에 대한 솔직한 맛 평가 그리고 누구나 따라할 수 있도록 재구성한 레시피와 요리 팁 등을 친절하고 자세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황찬성은 “최근 팬데믹 재유행으로 인해 신체적·정신적으로 지쳐있는 팬분들에게 소소한 웃음과 힐링을 줄 수 있는 콘텐츠가 담긴 채널을 만들고 싶었다. 내가 잘 할 수 있고,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게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음식과 관련된 콘텐츠로 시작을 알리게 되었다. 모두가 편안하게 누릴 수 있는 채널인 ‘이요찬’을 통해 여러분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널은 다음 주 최초 공개되는 가운데 13일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이요찬’ 콘텐츠를 미리 엿볼 있는 스포일러 편을 공개한다.

한편, 황찬성은 8세 연상 아내가 지난달 딸을 출산하면서 아빠가 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