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데뷔 확정’ 스테이씨, 11월 첫 싱글 ‘POPPY’ 발매

입력 2022-10-14 0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일본 데뷔를 확정지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11월 23일 첫 번째 싱글 'POPPY (파피)'를 발매한다"고 밝히며 일본 정식 데뷔를 알렸다.

'POPPY'는 한 번 듣기만 해도 외워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스테이씨의 에너지와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 앨범에는 'POPPY'와 함께 일본어 버전으로 녹음한 'ASAP (에이셉)'이 포함된다.

함께 공개된 스테이씨의 이미지도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한 스테이씨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테이씨는 일본 데뷔를 기념해 오는 11월 21일 도쿄돔 시티홀 (TOKYO DOME CITY HALL)에서 'STAYC Japan Debut Showcase ~ Star To A Young Culture ~ (스테이씨 재팬 데뷔 쇼케이스~ 스타 투 어 영 컬처~)'를 개최한다.

스테이씨는 최근 국내에서 진행된 데뷔 첫 단독 팬미팅에 이어 필리핀 마닐라, 대만 타이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해외 팬미팅 소식도 알리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스테이씨의 일본 싱글 1집 'POPPY'는 오는 11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스테이씨는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